본문 바로가기

안양에어컨가스충전

에어컨 점검 어려우시죠? 망설임 없이 결정했습니다. 에어컨 가스충전은 안양에어컨가스충전에서~!!!!

 

안녕하세요.

스카이 홈케어 입니다.

올해도 산들산들한 바람

시원한 바람을 원하시는 고객님들을 위해

항상 노력하는 스카이 홈케어 입니다.

대표사진 삭제링크

사진을 클릭하면 전화로 연결됩니다.

2023년 올해는 유독 일찍 찾아온 무더위로 인해 요즘 문의전화가 많이 오는데

우리 스카이 홈케어 고객님들도

미리미리 준비하시어 올해에도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사전 에어컨 점검을 해야겠습니다.

올해 일찍 찾아온 무더위로 에어컨을 가동하였으나 시원한 바람이 안 나와서 많이 당황하셨죠?

바로 달려갑니다.

오늘 점검을 의뢰받은 벽걸이용 에어컨입니다.

직방으로 에어컨 바람을 맞으신다고 에어컨 에어 가드를 설치하여 바람을 위로 분산시키게 해 노셨네요.

우선 에어컨 찬바람(냉기)를 확인합니다.

실내 에어컨에서 찬 냉기가 잘 나오는지 확인을 합니다.

위로 올라가서 실외기를 확인합니다.

옥상에 실외기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옥상에 실외기가 설치되어 있을 경우

에어컨의 원리인데

강한고 뜨거운 햇볕에 바로 노출이 되어 실외기 안에 있는 콤프레이션에 무리를 주어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실외기는 뜨거운 열기를 팬을 이용하여 배출해 주는 곳으로 가득이나 뜨거운데 거기에 햇볕에 노출되어 있으면 콤프 레이션이 압력을 견디지 못하고 고장이 날수 있습니다.

그래서 실외기실이 있는 곳은 항상 뜨거운 열을 배출할 수 있게 실외기실 앞 창문을 항상 개방하도록 하고 옥상에 실외기가 설치되어 있을 경우 인터넷에서 실외기 가림막 등을 구입하셨어 실외기가 햇볕에 노출되는 것을 미연에 방지를 해주셔야 됩니다.

간단히 저희가 많이 이용하는 N사에서 "실외기 커버"라고 검색하시면 많은 제품들이 나옵니다.

검색하시어 맞는 제품을 찾아 위에 이렇게 덮어 주시면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안양에어컨가스충전

010-2222-6280

믿을 수 있는 실력 / 합리적인 비용 / 친절한 서비스 / 당일 방문

평일,평일야간,주말,주말야간

방문 가능합니다.

 

압력 게이 지을 연결하고 정상적인 압력이 나오는지 확인을 합니다.

처음에는 R-22 단일 성분이 들어 있는 에어컨인 줄 알았으나 요즘 많이 나오고 있는 인버터 에어컨이네요.

R-22 냉매(프레온가스)는 보충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요즘 대부분 쓰고 있는 에어컨 냉매는 R-410A(친환경 냉매) 혼합 냉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오존층 파괴로 인해 R-22 사용 에어컨은 제네바협약으로 점점 줄이고 추후 단종 예정에 있습니다.)

★ R-410A 냉매는

혼합 냉매로 A+B가 1:1비율로 섞여 있어 이 비율이 틀어지면 에어컨에서 시원한 바람이 안 나올 수 있습니다.

냉매가 A가 많은지 B가 많은지 확인을 할 수 없어

R-410 A냉매를 사용하는 에어컨은 보충이 아니라 기존 냉매를 다 빼고 다시 완충을 해줘야 됩니다.

가끔 보충하시는 분들도 있으신데 비율 자체를 알 수 없기 때문에 순간적으로 시원한 바람이 나올 수 있으나 결국은 비율이 깨져 시원한 바람이 안 나올 수 있습니다.

R-410A 냉매를 완충하는 작업 사진입니다.

R-410A 냉매는 액체를 직접 주입하는 방식으로 R-22 냉매의 압력보다 1.6배가량 더 세서 항상 에어컨 옆면이나 실외기 옆에 나와있는 참고표를 보고 전자저울을 이용하여 정량을 주입해 줘야 됩니다.

실외기 옆면에 보면 냉매 기준량이 나와 있습니다.

압력게이지상으로 보는 게 아니라 옆면 냉매 기준량을 보고 정확하게 냉매를 주입 해주 줘야 됩니다.

2023년 올해는 엘니뇨의 현상으로 무척이나 무덥다고 합니다.

당장 오늘부터 30도에 이르는 낮더위가 발생된다고 하니

에어컨 점검을 저희 스카이 홈 케어와 함께 받아 보시길 바랍니다.

항상

합리적인 비용, 믿을 수 있는 실력, 친절한 서비스, 빠른 방문으로 여러분께 달려가겠습니다.

#안양에어컨가스충전,#군포에어컨가스충전,#의왕에어컨가스충전,#석수동에어컨가스충전,#박달동에어컨가스충전,#비산동에어컨가스충전,#부흥동에어컨가스충전,#평촌에어컨가스충전,#관양동에어컨가스충전,#부림동에어컨가스충전,#귀인동에어컨가스충전,#호계동에어컨가스충전,#갈산동에어컨가스충전,#산본에어컨가스충전,#금정에어컨가스충전,#재궁동에어컨가스충전,#오금동에어컨가스충전,#수리동에어컨가스충전,#대야동에어컨가스충전,#당동에어컨가스충전,#오전동에어컨가스충전,#내손동에어컨가스충전,#고천동에어컨가스충전,#안양에어컨점검,#군포에어컨점검,#의왕에어컨점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