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남에어컨가스충전

성남에어컨가스충전 냉매 충전으로 올해 여름맞이 준비 준비 끝!!!!!

안녕하세요.

성남 시민분들의 여름을 책임지고 있는 "스카이 홈케어"입니다.

올해는 04월부터 찾아온 무더위로 벌써부터 에어컨 점검 문의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기상청 정보에 다음 주 14일부터 낮 기온이 30도 안팎으로 올라 초여름 더위가 있을 거란 예보와 다가올 여름에는 얼마나 더울지 벌써부터 걱정이 앞서고 있습니다.

올해는 강하게 발달할 걸로 예상되는 엘니뇨 현상이 올여름 우리 리나라에 강한 햇볕과 함께 이른 더위를 몰고 올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합니다.

기상청 발표로 인한 올여름을 맞이할 사전점검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사전점검 차 문의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사진을 클릭하면 전화로 연결됩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아무리 무더위가 찾아온다고 하지만 저희 "스카이홈케어"에는 여러분의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게 어김없이 최선을 다해 열심히 달리고 있습니다.

사진을 클릭하면 전화로 연결됩니다.

올해 사전점검을 받기 위해 저희 "스카이 홈케어"의뢰를 하신 고객님 댁에 방문하여 에어컨의 상태를 확인합니다.

사진을 클릭하면 전화로 연결됩니다.

캐리어 제품으로 외관 육안검사를 (에어컨 냉매 안에 오일이 같이 섞여 있습니다.) 육안으로 1차 누설 흔적을 확인합니다.)

사진을 클릭하면 전화로 연결됩니다.

사진을 클릭하면 전화로 연결됩니다.

사진을 클릭하면 전화로 연결됩니다.

1차 육안검사를 끝낸 후 압력게이지를 이용하여 압력게이지 상의 압력을 체크합니다.

압력게이지상 압력이 부족하여 R-410A 냉매를 준비합니다.

사진을 클릭하면 전화로 연결됩니다.

※ R-410A 냉매는 오존층 파괴로 인해 나온 대체냉매로써 혼합 냉매입니다.

혼합 냉매는 A(R-32)-B(R-125)가 섞여 있는 냉매로서 1:1 비율로 혼합된 혼합 냉매의 장점은 기존 프레온가스로 인한 오존층 파괴를 줄일 수 있지만

혼합 냉매는 혼합 비율이 불균형(두 가지 냉매 중 A가 많거나 B가 많거나 A가 적고 B가 많아지던가 B가 적고 A가 많아지는) 현상만으로도 에어컨의 성능을 저하 시킬 수 있고 에어컨에 무리를 주어 R-410(인버터 에어컨)은 기존 어떤 성분이 많은지 알 수가 없어 잔량의 냉매를 모두 제거를 시켜 두고 다시 완충을 시켜 줘야 됩니다.

가끔 싼 비용으로 보충하시는 분들도 있으실 텐데 당장은 시원할 수 있으나 "복불복"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래서 저희 "스카이 홈케어"는 기존 잔량의 냉매를 모두 제거하고 다시 완충을 하고 있습니다.

R-410 혼합 냉매는 기존 R-22 냉매의 압력보다 1.6배는 강해서 항상 냉매 기준량과 배관의 길이 보충 양을 확인 후 전자저울을 이용하여 정확하게 냉매를 완충해야 됩니다.

사진을 클릭하면 전화로 연결됩니다.

전자저울을 이용하여 정확한 냉매 양을 완충 후 에어컨의 가동을 확인합니다.

사진을 클릭하면 전화로 연결됩니다.

바람이 솔솔 산들바람이 나오고 있네요~^^

차가운 바람이 잘 나오고 있는지 확인 후 온도 표시등의 온도가 잘 내려가는지

실외기에서 따뜻한 바람 혹은 뜨거운 바람을 잘 배출하고 있는지 확인을 합니다.

사진을 클릭하면 전화로 연결됩니다.

성남에어컨가스충전

010-2222-6280

합리적인 비용,친절한 서비스,믿을수 있는 실력,빠른방문

(평일,평일야간,주말,주말야간)

당일 방문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올해도 저희 "스카이 홈케어"와 함께 시원한 여름을 위해

올해 여름 준비를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2023-05-14_Untitled.mp4
1.85MB

#성남에어컨가스,#분당에어컨가스충전,#경기광주에어컨가스충전,#성남에어컨점검,#성남에어컨바람,#수정구에어컨가스충전,#중원구에어컨가스충전,#분당에어컨가스충전,#경기광주에어컨가스충전,#산성동에어컨가스충전,#신흥동에어컨가스충전,#태평동에어컨가스충전,#단대동에어컨가스충전,#산성동에어컨가스충전,#양지동에어컨가스충전,#복정동에어컨가스충전,#창곡동에어컨가스충전,#신촌동에어컨가스충전,#오양동에어컨가스충전,#심곡동에어컨가스충전,#상적동에어컨가스충전,#시흥동에어컨가스충전,#금토동에어컨가스충전,#사송동에어컨가스충전,#수진동에어컨가스충전,#금광동에어컨가스충전,#상대원동에어컨가스충전,#여수동에어컨가스충전,#도촌동에어컨가스충전,#갈현동에어컨가스충전,#하대원동에어컨가스충전,#수내동에어컨가스충전,#율동에어컨가스충전,#서현동에어컨가스충전,#이매동에어컨가스충전,#야탑동에어컨가스충전,#판교동에어컨가스충전,#삼평동에어컨가스충전,#백현동에어컨가스충전,#금곡동에어컨가스충전,#구미동에어컨가스충전,#대장동에어컨가스충전,#석운동에어컨가스충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