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안산월피동짬뽕맛집] 국물이 깊고 진~한 옛날 고기 짬뽕을 아시나요?안산 짬뽕 숨은 맛집!!!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어제는 그렇게 비가 오더니 오늘은 해가 쨍쨍하네요.

 

오늘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짬뽕집이 있는데

혼자만 알고 있기 아쉬워서 우리 이웃님들하고

맛있는 짬뽕집을 공유해 봅니다.

엣날 고기 짬뽕

 

오늘 소개할 옛날 공기 짬뽕집은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에 위치해 있고요.

칠성프라자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엣날 고기 짬뽕

 

2층으로 올라 오셨으면 안쪽으로 들어 오시다 보면 이렇게 간판이 보입니다.

평일/주말 점심시간에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기다려야 되요.ㅜㅜ

 

저는 그걸 알고 점심시간을 피해 갔습니다.

엣날 고기 짬뽕

실내내부는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엣날 고기 짬뽕

 

엣날 고기 짬뽕

 

메뉴판은 각 테이블마다 놓여 있고요.

저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차돌고기짬뽕하고 지짐만두를 시켰습니다.

엣날 고기 짬뽕

 

옛날 고기 짬뽕은 항상 쫄깃하고 신선한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주문과 동시에 조리가 들어 간다고 합니다.

그래서 기존 집보다는 1~2분 정도? 늦게 나온다고 생각하시면 될듯 싶어요^^

엣날 고기 짬뽕

 

두번째 시킨 지짐만두

매콤하면서 만두안에 육즙이 가득 있어서 얼마나 맛있는지 모르겟어요.ㅎ

 

엣날 고기 짬뽕

 

엣날 고기 짬뽕

 

한번도 안간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간 사람은 없다는

안산월피동 짬뽕 맛집 엣날 고기 짬뽕!!!

비도 오고 얼큰한 국물이 생각 날때

가까운 이웃님들이나 짬뽕을 저 처럼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 드립니다.

이상 탑대장 이었습니다.감사합니다.

 

 

(이 포스팅는 내가 좋아 쓰는 내돈내산 포스팅 입니다.^^!)